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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의 매출은 제공되는 정보의 양과 비례합니다.
매력적인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단순히 상품명, 제품사진, 성분표시, 가격정보만 있어서는 안됩니다. 왜 자료를 신청해야 하는지, 왜 구매를 해야 하는지, 구매를 하면 어떤 이득이 있는지, 구매하지 않으면 어떤 손해가 생기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고객에게 이 홈페지를 방문할 필요가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가치란 무언가를 할 때 얼마나 도움이 되어 주는가를 말합니다.
저희 회사 홈페이지입니다.
회사에서 고객의 입장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은 고객에게 직접 물어 보는 것입니다. 고객을 먼저 도와 줘야 고객이 우리 회사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돈이 되지 않는 정보를 많이 만드셔야 합니다. 이렇게 모아진 고객의 정보는 광고, 영업비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매출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매출보다 더 중요한 것은 데이터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터는 미래의 기름과 같은 것이니까요.
고객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고객과 소통을 해야 합니다. 저희 회사 홈페이지에서 꼭 추가하고 싶은 부분이 바로 커뮤니터 기능입니다. 처음 사업모델을 만들 땐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었습니다.
<가치를 높여주는 홈페이지 차별화 전략> 1.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라. 2. 고객의 정보는 고객에게 있다. 3.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의 양이 많을 수록 매출도 늘어난다. 4.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라. |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책을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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